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100원 더 내면 삼김 빅사이즈로" 이마트24 이벤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고물가에 빅사이즈 상품 찾는 고객 증가
사이즈업 이벤트로 재미와 혜택 제공

"100원 더 내면 삼김 빅사이즈로" 이마트24 이벤트 서울 성수동의 한 이마트24 매장에서 고객이 삼각김밥을 고르고 있다[사진제공=이마트24].
AD

이마트24는 개학·개강 시즌에 맞춰 이달 31일까지 베스트 삼각김밥 2종(참치마요삼각김밥, 전주비빔삼각김밥)을 빅 사이즈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고객들은 이마트24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통합바코드를 스캔하고 100원을 추가하면 빅 사이즈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참치마요삼각김밥, 전주비빔삼각김밥 가격에 100원을 추가하면 빅사이즈 삼각김밥을 구매할 수 있다(상품별 1회 사이즈업 가능).


이마트24는 지난달 진행한 소용량 컵라면 2종(삼양불닭볶음면, 삼양라면)을 같은 방식을 통해 큰 컵으로 제공하는 행사가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음에 따라 이번 달에는 삼각김밥 사이즈업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컵라면 사이즈업 이벤트 행사 기간 행사상품 2종 매출은 직전 동기 대비 26% 증가했다.



최근 물가 인상으로 용량을 늘린 먹거리에 대한 요구가 높아지고 있다. 이마트24의 지난해 빅사이즈 삼각김밥 매출은 전년 대비 102% 늘어, 일반 삼각김밥(35%)보다 높은 증가율을 보였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