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쿠팡, '함께 만들어요' 1년…뷰티어워즈 기획세트 제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소비자 투표 선정 베스트 셀러 6종 구성
최대 50% 할인 혜택

쿠팡, '함께 만들어요' 1년…뷰티어워즈 기획세트 제작 쿠팡, '함께 만들어요' 뷰티어워즈 기획세트[사진제공=쿠팡].
AD

쿠팡 뷰티데이터랩은 '함께 만들어요' 캠페인 1주년을 맞아 '뷰티 어워즈 기획세트'를 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뷰티 어워즈 기획세트는 소비자가 선택한 뷰티 어워즈 베스트 제품으로 구성된다. 이날부터 3월5일까지 진행하는 소비자 투표에서 베스트 6종을 선정한다. 선정된 6개 제품은 한 세트로 구성, 기존 가격 대비 50% 할인해 선보일 예정이다.


투표에 참여하는 후보 브랜드는 ▲설화수 설린 아이크림 ▲닥터지 그린마일드 업 선 플러스 듀오 기획세트 ▲이니스프리 노세범 블러 프라이머 ▲머지 더 퍼스트 펜 아이라이너 ▲플리프 올인원 로션▲피카소 메이크업 스파출라 등 총 13개 브랜드 제품이다. 지난해 뷰티 어워즈에서 베스트로 선정된 제품으로 대기업, 중소기업 제품이 모두 포함됐다.


쿠팡 뷰티 어워즈는 매년 연말 쿠팡이 소비자에게 가장 사랑받은 뷰티 제품을 부문별로 선정해 소개하는 행사다. 플리프 올인원 로션, 피카소 메이크업 스파출라의 경우 뛰어난 제품력을 바탕으로 쿠팡 출시 후 큰 폭의 매출 상승을 일궈낸 사례로 지난해 각각 남성 스킨케어, 메이크업 도구 분야에서 베스트 제품으로 선정됐다.


뷰티 어워즈 기획세트는 다음달 13일부터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하며 3월22일부터 순차적으로 발송된다.



함께 만들어요 캠페인은 데이터 분석 및 고객 투표로 쿠팡 고객의 인사이트가 반영된 상품을 강소기업에서 생산하고 쿠팡이 판매하는 고객참여형 캠페인이다. 지난해 2월 첫 캠페인을 시작으로 기술력이 우수한 강소기업과 협업해 개발한 고객 참여형 뷰티 제품을 선보여왔다. 지난해 4월 진행한 2차 캠페인에서 선정된 '한방 미스트'는 사전예약 기간 완판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