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세븐일레븐, 소주한잔 팝업스토어…사전 준비 물량 완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다음달 5일까지 매장 운영

세븐일레븐, 소주한잔 팝업스토어…사전 준비 물량 완판 서울 송파구 소주한잔 팝업스토어에 사람들이 줄을 서고 있다. [사진제공=세븐일레븐]
AD

세븐일레븐은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소주한잔’ 팝업스토어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다음달 5일까지 잠실 롯데월드타워 야외 매장에서 소주한잔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소주한잔을 직접 맛보고 체험하고 싶은 소주 애주가과 일반 시민들이 몰려들어 연일 장사진을 이루고 있다. 팝업스토어 현장에서 직접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이 몰리면서 일 판매 준비량은 모두 연일 완판됐다.


세븐일레븐은 팝업스토어에서 소주한잔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팝업스토어에서 소주한잔을 구매한 고객은 소주한잔 2병이 무료로 증정되는 행운볼 추첨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팝업스토어 안에 설치된 임창정&소주한잔 대형 현수막 앞에서 인증샷을 찍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세븐일레븐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소주한잔은 출시 3일 만에 증류식소주 카테고리 매출 1위로 올라섰으며, 전체 소주·전통주 매출에서도 5위를 기록했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경험을 중시하는 MZ세대(밀레니얼+Z세대) 고객을 위해 직접 맛보고 즐길 수 있는 체험의 자리를 마련하고자 팝업스토어를 열었는데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이 많이 찾았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