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더본코리아, 백종원 특제 레시피 적용 ‘빽쏘시지’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더본코리아, 백종원 특제 레시피 적용 ‘빽쏘시지’ 출시
AD

더본코리아는 백종원 대표의 특제 레시피를 반영한 찌개 전용 후랑크 소시지 ‘빽쏘시지’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빽쏘시지는 찌개류에 잘 어울리는 최적의 맛과 식감을 구현하고자 약 2년여간의 오랜 연구개발 끝에 완성된 제품이다. 특별히 돼지고기 비선호부위의 소비 촉진을 위해 기획된 것으로, 100% 국내산 돼지고기 만을 활용한 점이 큰 특징이다.


찌개 전용으로 출시된 만큼 부대찌개와 같은 찌개류와 좋은 궁합을 자랑한다. 특히 기존에 출시한 빽햄과 함께 조리해 활용도를 높일 수 있는 점이 장점이며, 일반 소시지 대비 강한 시즈닝을 입혀 찌개 요리에 활용 시 국물의 감칠맛을 한껏 끌어올려 준다.


후랑크 소시지 형태의 냉동 제품으로 소비기한이 길어 보관·활용이 쉬우며 HACCP(해썹) 인증 공장에서 제조해 세대를 불문하고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우선 더본마켓(온라인)에서 선보이며 소비자 호응에 따라 판매처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더본코리아 관계자는 “빽햄에 이어 국내산 돼지고기의 활용도를 높일 방법을 고민하다 국물의 감칠맛을 높여줄 찌개전용 후랑크 소시지를 개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며 색다른 맛과 소비자 편의를 선보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 말했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