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NS홈쇼핑, 'NS파트너스 상생포럼'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파트너사 초대 소비트렌드 전망 강연
동반성장 상생 프로그램 설명회도

NS홈쇼핑, 'NS파트너스 상생포럼' 개최 NS홈쇼핑 'NS파트너스 상생포럼' 모습(사진=NS홈쇼핑 제공).
AD

NS홈쇼핑은 지난 10일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NS파트너스 상생포럼'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NS파트너스 상생포럼은 2008년부터 NS홈쇼핑이 파트너사와 동반성장을 약속하며 시행한 상생 프로그램이다. 베스트 상품 시상식과 경제 인문학 강연, 파트너사와의 간담회 등으로 이뤄졌다.


82곳의 파트너사 대표와 관계자 등 100여명이 참석한 이번 행사에서는 2022년 하반기 베스트 상품과 베스트 신상품 시상식이 진행됐다. 지난해 하반기를 기준으로 선정된 베스트 상품상에는 열매나무주식회사의 '거창 못난이사과', 일동후디스의 '하이뮨프로틴 밸런스', 참존의 '탑클래스', 쿡셀의 '블랙큐브냄비세트'가 이름을 올렸다. 땡스소윤의 '냉동실용기’' 웰본의 '청담스타일 블랙체인지 샴푸', 농협회사법인 태현의 '보조개사과'는 베스트 신상품상을 수상했다. '2023트렌드모니터' 저자 윤덕환 이사의 '2023 소비자 트렌드'에 대한 강연도 있었다.


NS홈쇼핑은 영상제작 지원, 연구개발(R&D) 지원, 물류 지원, 해외 판로 개척 지원, 박람회 참가 지원 등 다양한 방식으로 동반성장 지원책을 운영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2021-22 NS홈쇼핑 동반성장백서'를 배포해 참고자료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조항목 NS홈쇼핑 대표는 "NS홈쇼핑과 동반성장을 위해 애쓴 파트너사가 있기에 오늘의 NS홈쇼핑이 있다고 생각한다"며 "어려운 경영환경이 점쳐지는 2023년이지만 앞으로도 NS홈쇼핑은 파트너사와 동반성장하기 위해 실효성 있는 상생지원책을 실시하고, 파트너사와 고객의 신뢰를 지켜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