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집에서 즐기는 경양식" 조선호텔 함박스테이크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조선호텔앤리조트 셰프 정통 함박스테이크 구현
중식·한식 이어 양식 확대…SSG닷컴서 판매

"집에서 즐기는 경양식" 조선호텔 함박스테이크 출시 조선호텔 함박스테이크(사진=조선호텔앤리조트 제공).
AD

조선호텔앤리조트는 첫 양식 가정 간편식 메뉴로 정통 호텔식 함박스테이크를 SSG닷컴을 통해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조선호텔앤리조트는 2018년 볶음밥 3종 출시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총 36개 제품을 선보이며 프리미엄 가정 간편식(HMR) 시장에 자리 잡았다. 조선호텔 삼계탕은 누적 판매량 약 4만8000개를 기록했다.


조선호텔 함박스테이크는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다진 뒤 도톰하게 빚어내 스테이크를 먹는 듯한 식감을 살렸다는 설명이다. 고기 함량이 67% 정도로 높아 풍부한 육향과 입안에서 터지는 육즙이 특징이다. 호텔 셰프의 배합 비율로 들어간 다진 양파는 부드러우면서도 담백한 맛을 낸다. 고기와 채소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맛과 영양을 다 잡았다는 설명이다.


함께 제공되는 데미글라스 소스는 큼직한 사이즈로 썬 양송이가 들어가 소스의 감칠맛을 더했다. 소스는 취향에 따라 데미글라스 소스에 토마토케첩을 추가해 새콤달콤한 토마토 함박으로도 즐길 수 있다.


조리 방법도 간단하다. 해동 후 소량의 기름을 두른 프라이팬에 뚜껑을 덮고 중약불로 6~8분간 조리하면 된다. 에어프라이어나 오븐도 이용할 수 있다. 함박스테이크(80g) 4개를 한 팩으로 구성했다.



론칭 기념으로 오는 9일부터 22일까지 SSG닷컴에서 ‘조선호텔과 함께하는 홈파티’ 기획전을 진행한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