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화리조트, 아이 뛰어놀기 좋은 '키즈 패키지' 선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28일까지 객실·테마시설 이용권 할인 판매

한화리조트는 오는 28일까지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기 좋은 '펀 키즈 월드'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한화리조트, 아이 뛰어놀기 좋은 '키즈 패키지' 선봬 사진제공=한화호텔앤드리조트
AD

이 패키지는 객실 1박과 리조트 내 키즈 테마 시설 이용권 또는 조식 패키지를 최대 28%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한화리조트 용인 베잔송은 디럭스 객실 1박과 키즈 시설(프로맘킨더, 째깍섬 중 택 1) 이용권 2매로 패키지를 꾸렸다. 프로맘킨더나 째깍섬은 선생님이 소수 아이들을 전담으로 돌보기 때문에 부모는 안심하고 개인 시간을 즐길 수 있다. 뽀로로 디럭스 객실 1박과 리조트 내 레스토랑 37.5 시그니처 메뉴 2종을 결합한 패키지도 있다. 가격은 12만6000원부터다.


거제 벨버디어는 스위트 객실 1박과 키즈 시설(브릭라이브, 마이파파베어, 뽀로로 키즈카페, 바운스트램폴린파크) 중 1가지를 고를 수 있는 이용권을 준비했다. 가격은 22만1000원부터다.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와 대천 파로스, 경주, 제주, 해운대 등에서도 키즈 월드 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