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S25, ‘몽탄 간편식’ 출시…“전국 맛집 모인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35명 규모 HMR 부문 신설

GS25, ‘몽탄 간편식’ 출시…“전국 맛집 모인다” 몽탄돼지온반, 몽탄양파고기 볶음밥. [사진제공=GS리테일]
AD

GS25는 오는 26일 프리미엄 레스토랑간편식(RMR) 상품으로 몽탄돼지온반, 몽탄양파고기볶음밥 2종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GS리테일의 간편식 전문 브랜드 심플리쿡이 유명 맛집 몽탄과 함께 개발했다. 몽탄돼지온반은 소고기 육수와 사골 육수를 섞어 만든 몽탄의 비법 육수에 삶은 국내산 돼지고기를 듬뿍 올렸다. 특유의 담백하면서도 깊은 육수 맛이 일품으로 든든한 한끼 식사는 물론 해장 메뉴로도 안성맞춤이다.


몽탄양파고기볶음밥은 몽탄의 시그니처 메뉴인 양파볶음밥을 그대로 재현했다. 잘게 다진 고기, 양파, 옥수수 콘 등의 식재료와 몽탄의 양파볶음밥 전용 레시피 소스를 넣어 볶아냈다. 불맛 향미유가 별도 동봉돼 있어 기호에 맞게 추가해 즐길 수 있는 점도 특징이다.


GS25는 몽탄 간편식을 시작으로 유명 레스토랑 등과 손잡고 오픈런을 유발할 수 있는 프리미엄 RMR 상품을 연간 시리즈로 지속 출시한다는 방침이다. 이를 위해 GS리테일은 지난해 말 35명 규모의 간편식 전문가들로 구성된 가정간편식(HMR) 부문을 신설했다.



GS리테일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몽탄 상품을 필두로 올해 차별화 프리미엄 RMR 상품을 대대적으로 전개해 갈 계획"이라며 "온오프라인 플랫폼의 간편식 경쟁력을 혁신적으로 강화해 가는데 주력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