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S리테일, 카카오뱅크와 적금 출시…“최대 7% 금리 혜택”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2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납입 실적 따라 '더팝 리워즈' 추가 제공

GS리테일, 카카오뱅크와 적금 출시…“최대 7% 금리 혜택” GS리테일이 카카오뱅크와 자체 애플리케이션(앱)과 연계한 '26주 적금 with 우리동네GS'를 출시했다. (사진제공=GS리테일)
AD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GS리테일은 카카오뱅크와 손잡고 자체 애플리케이션(앱)과 연계한 '26주 적금 with 우리동네GS'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해당 상품은 연 최대 7.0%(기본금리 3.5%, 만기 우대 금리 3.5%)의 금리를 제공한다. 가입 시 최소 1000원, 2000원, 3000원, 5000원, 1만원 중 최초 가입 금액을 선택할 수 있고 매주 가입한 금액만큼 자동 증액돼 납입하게 된다. 이달 26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가입 가능한 상품이며 1인 기준 최대 1계좌만 개설할 수 있다.


GS리테일은 적금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만7500 더팝리워즈를 추가 지급한다. 더팝리워즈는 GS리테일의 전용 포인트로 편의점 GS25, 슈퍼마켓 GS더프레시, 온라인 장보기 플랫폼 GS프레시몰 등 GS리테일의 온오프라인 플랫폼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계좌 개설 고객 3만2500명을 대상으로 한정판 '춘식이 보냉백'을 제공하는 경품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GS리테일 관계자는 "최근 적금과 예금 등을 선호하는 추세에 맞춰 카카오뱅크와 손잡고 우수한 금리,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금융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금융사와의 활발한 협업을 이어가며 고객의 편의와 혜택을 강화해 가는데 주력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