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더욱 나답게" BMW코리아, 새 브랜드 캠페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더욱 나답게" BMW코리아, 새 브랜드 캠페인 <사진제공:BMW코리아>
AD

[아시아경제 최대열 기자] BMW코리아는 새 브랜드 캠페인 문구를 ‘본 볼드(born BOLD)’로 정했다고 5일 전했다. 캠페인은 누구나 가진 내면의 우아함, 강인함을 발견해 ‘더욱 나답게’ 살아가자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데 중점을 두기로 했다.



회사는 자신만의 길을 개척하는 인물 6명을 정했다. 첫 번째 캠페인 영상으로 방송인 김나영씨가 나섰다. 각 인물이 지닌 진취적이고 개성있는 이야기를 통해 브랜드의 가치를 전달하겠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최대열 기자 dychoi@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