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U, 경기도 아동급식 모바일 결제 시스템 도입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도시락 등 70여 종 구매 가능

CU, 경기도 아동급식 모바일 결제 시스템 도입 편의점 CU에서 고객이 아동급식 모바일 결제 시스템을 이용하고 있다. (사진제공=BGF리테일)
AD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CU는 오는 5일부터 경기도에서 아동급식 모바일 결제 시스템을 업계 단독으로 선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


아동급식 모바일 결제는 CU의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앱)인 포켓CU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최초 1회 포켓CU에 아동급식카드를 등록해 놓으면 이후 예약구매 메뉴에서 상품을 미리 결제한 뒤 고객이 지정한 날짜에 점포에서 찾아가면 된다.


구매 대상 상품은 도시락, 김밥, 주먹밥, 샌드위치, 햄버거, 디저트 등 총 70여 종이다. 포켓CU 모바일 결제 시 20% 할인이 자동으로 적용되며, 멤버십 포인트 역시 1~2% 적립돼 부가적인 혜택도 크다.


CU는 경기도 지역을 시작으로 내년부터 대전, 울산, 경남, 경북, 제주 등 전국 단위로 아동급식 모바일 결제 시스템을 확대할 예정이다. 현재 CU는 전국 총 250개 시군 단위 지역에서 아동급식카드 사업을 참여하고 있다.



BGF리테일 관계자는 “CU는 우리 아이들에게 건강한 먹거리 제공을 위해 엄선된 식재료로 만든 높은 품질의 간편식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며 “지자체, NH농협은행과 함께 힘을 모아 지역 사회의 따뜻한 발전에 기여하고 빠른 시일 내에 아동급식 모바일 결제 시스템을 전국에 확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