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백호수공원 두산위브더제니스’ 그랜드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동백호수공원 두산위브더제니스’ 그랜드오픈
AD

수세권과 역세권, 학세권 프리미엄을 두루 확보한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동백동 소재 '동백호수공원 두산위브더제니스'가 금일 오픈 소식을 전했다. 아파트와 상가 동시 분양으로 실수요층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동백호수공원 두산위브더제니스’ 규모는 지하 3층, 지상 최고 22층, 7개동 378가구 등이다. 전용면적은 61㎡ 214가구, 75㎡ 122가구, 77㎡ 8가구 84㎡ 34가구 등의 중소형 평형대로 구성됐다.


스트리트형 상가인 ‘동백호수공원 두산위브더제니스 애비뉴플러스’는 주거단지 지하 1~2층에 조성되는 상업시설로 1층 1,678.74㎡, 2층 1,700.25㎡의 전용면적을 갖췄다. 공급 호실은 각 47호실, 총 94개 호실로 이뤄져 있다.


‘동백호수공원 두산위브더제니스’는 동백호수공원의 아름다운 환경을 고스란히 누릴 수 있는 수세권 입지를 확보하고 있다. 수세권이란 강, 호수 등이 인접하여 아름답고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는 지역을 말한다. 무엇보다 동백호수공원의 쾌적한 생활권 뿐 아니라 생활체육, 여가 선용 등이 용이해 실수요자 선호도가 높다. 게다가 호수 주변으로 조성되는 상업시설 이용도 편리하다는 장점을 지녔다.


단지는 동백호수공원 뿐 아니라 단지 주변에 약 1만8,291.4㎡ 규모의 근린공원이 자리하여 가벼운 산책 및 여가생활을 즐기기에 좋은 환경을 지녔다. 동진원1공원, 동백호수공원, 한들공원, 다올공원 등의 녹지 공간도 가깝다.


학세권 입지를 바탕으로 한 교육 여건도 강점이다. 학세권은 인근에 유치원, 학교, 학원 등 여러 교육 시설이 밀집해 있어 교육 환경이 좋은 주거 지역을 뜻한다. ‘동백호수공원 두산위브더제니스’는 어정초, 어정중이 도보 거리에 자리하고 있으며 동백고, 강남대학교 등도 가깝다.


주변 교통여건도 쾌적하다. 용인경전철 에버라인 어정역이 가까워 분당선 환승이 가능한 기흥역까지 쉽게 이동할 수 있다. 특히 GTX-A(예정), 에버라인, 영동고속도로, 수도권제2순환고속도로 등 우수한 광역 교통망 인프라를 확보하고 있다. 향후 분당선(기흥~오산), 용인선(기흥~광교) 연장 사업도 기대할 수 있다.



상가 단지인 ‘동백호수공원 두산위브더제니스 애비뉴플러스’는 100% 전면 노출 스트리트형 고품격 단지 내 상가로 가시성 및 노출성을 높였다. 이마트 동백점, 쥬네브 상업시설, CGV 동백점 등 쇼핑시설 및 문화시설이 단지 주변에 위치해 있어 상권 벨트 형성 기대감도 높다.




최봉석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