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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24, 크리테오와 업무협약 체결…“광고 기술 협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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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형 온라인몰도 저비용 고효율 마케팅

카페24, 크리테오와 업무협약 체결…“광고 기술 협력” 송종선 카페24 총괄이사(왼쪽)와 김도윤 크리테오 한국대표가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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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는 크리테오와 중소형 e커머스 시장 활성화를 위한 광고 솔루션 구축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서로의 기술을 연동한 광고 솔루션을 구축하여 중소 온라인 쇼핑몰 사업자의 매출 확대를 적극 지원하기로 했다. 소비자의 쇼핑 데이터 분석 기반으로 구매 가능성 높은 상품을 노출하는 광고 서비스를 지속 고도화할 계획이다.


카페24 플랫폼에서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 중인 사업자를 위한 전용 디스플레이 광고관리 서비스와 마케팅 채널 구축, 해외 판로 확대 등의 지원도 다각도로 모색한다. 이에 따라 자금 투자 여력이나 소비자 데이터가 비교적 적은 중소형 사업자도 저비용으로 고효율의 광고·마케팅 효과를 볼 수 있을 전망이다.



이재석 카페24 대표는 "온라인 쇼핑몰 초기 창업자도 고도화된 기술 혜택을 받아 더욱 빠르게 성장할 수 있다"며 "여러 분야에서 역량 갖춘 기업들과의 협력을 통해 시장에 더 큰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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