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옴므 애프터 쉐이브 크림'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옴므 애프터 쉐이브 크림' 출시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옴므 애프터 쉐이브 크림'
AD


[아시아경제 이관주 기자] 동국제약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면도 후 민감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해주는 '마데카 옴므 애프터 쉐이브 크림'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마데카 옴므 애프터 쉐이브 크림'은 잦은 면도나 외부 유해 환경 등으로 민감해지고 푸석해진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는 남성 전용 크림이다.


동국제약의 핵심 성분인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병풀추출물, 남성피부를 위해 업그레이드된 푸른 빛의 블루캐모마일이 더해진 '블루마데카'를 78% 이상 함유했다. 피부 쿨링·진정·보습에 도움을 주는 자연 유래 특허 성분을 더했고, 4가지 인체 적용 시험을 완료해 민감성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센텔리안24는 올해 2월 출시한 ▲수딩 토너 ▲올인원 ▲클렌징 폼과 함께 마데카 옴므 라인업을 총 4종으로 확대했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동국제약의 피부과학 노하우를 집약한 블루마데카가 담긴 마데카 옴므 제품들이 남성들의 복합적인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관주 기자 leekj5@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