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로 맨즈,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국내 첫 매장 열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이로 맨즈,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국내 첫 매장 열어
AD

[아시아경제 구은모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코오롱FnC)은 프렌치 컨템포러리 브랜드 '이로 맨즈'(IRO Men)를 공식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코오롱FnC는 '이로 우먼'에 이어 2022년 가을·겨울(F/W)를 기점으로 이로 맨즈 국내 독점 사업권을 확보하며 상품 라인 확장을 통한 사업 다각화한다.


국내 첫 이로 맨즈 매장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6층 남성 컨템포러리 층에 문을 열었다. 이로 맨즈 매장은 2022 F/W 컬렉션의 테마인 과거와 미래, 미니멀과 맥시멀, 팜므와 옴므, 모든 것이 공존하며 끊임없이 순환하는 유니버스에서 영감을 받아 인테리어를 꾸몄다. ‘이로’ 매장에서 상징적으로 보이는 모던함을 기본으로, 우주의 무한함을 연상시키는 형태감과 소재감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이지은 코오롱FnC CN사업부 상무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개장을 시작으로 하반기에는 백화점 8개 매장을 추가 개장하는 등 공격적인 행보를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로 파리 디자인 스튜디오와 공동 기획한 코리아 익스클루시브 라인은 다음달 9월 신규 개관하는 프랑스 라파예트 백화점, 프렝땅백화점 입점을 앞두고 있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