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여름휴가, 편의점이 책임진다" 휴가철 특수 공략하는 편의점 업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여름휴가, 편의점이 책임진다" 휴가철 특수 공략하는 편의점 업계 GS25가 선보이는 골프 홀인원 보험 서비스.
AD

[아시아경제 전진영 기자] 편의점 업계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상품을 출시했다.


16일 GS25에 따르면 현재 ▲홀인원 골프 보험 ▲캠핑·낚시 보험 ▲등산 보험 ▲자전거 보험 ▲국내 여행 보험 ▲해외 여행 보험 ▲운전자 보험 등 7종의 간편 보험(이하 간편 보험)을 쉽게 가입할 수 있도록 연계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간편 보험 가입 소비자는 1인 1일 1회에 한해 야외 활동 시 발생하는 사건, 사고로 인한 위험에 대비하고 각종 피해 상황에 따라 규정된 보험금을 보장받을 수 있고 가입 금액은 하루 기준 1000원대~6000원대다.


예를 들어, 홀인원 골프 보험은 3300원으로 소비자가 골프를 즐기다 발생하는 배상 책임, 특약을 통한 상해 후유 장해, 홀인원 비용 등을 대비하고, 캠핑·낚시 보험은 1500원으로 야외 활동 중 상해나 독액성 동물 접촉 사고 등으로 인한 피해를 대비하는 상품이다.


이마트24는 홈캉스, 바캉스족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펼친다. 이달 말일까지 냉동대패삼겹살 반값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카드로 결제 시, 냉동대패삼겹살(300g)을 50% 할인한 2950원에 구입할 수 있다.



피서지에 위치한 이마트24 점포를 이용할 시 할인쿠폰 증정 및 경품행사도 진행한다. 이마트24는 이달 말일까지, 이마트24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 통합바코드를 스캔 후 상품 결제 시, 서해안, 남해안, 동해안에 위치한 점포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00원 또는 2000원 할인쿠폰(1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가능)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전진영 기자 jintonic@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