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MZ 남성 고객 잡는다”…CJ올리브영, ‘남다른 자신감’ 캠페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MZ 남성 고객 잡는다”…CJ올리브영, ‘남다른 자신감’ 캠페인 CJ올리브영이 다음달 1일부터 31일까지 남다른 자신감 캠페인을 진행한다.
AD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CJ올리브영은 다음달 1일부터 3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에서 남성용 기초·색조 화장품, 헤어·바디용품 등 맨즈케어 주요 인기 상품을 선별해 제안하는 남다른 자신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올리브영에 따르면 올해 1월 1일부터 이달 29일까지 맨즈케어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24% 늘었다. 같은 기간 남성 회원의 맨즈케어 구매액은 36% 증가했다. 이는 남성들도 피부 타입이나 취향에 따라 자신에게 맞는 상품을 직접 구매하려는 트렌드가 자리잡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특히, 피부 상태에 맞춰 단계별로 꼼꼼히 관리하려는 남성이 늘면서 기초 화장품에서는 스킨·로션·세트 매출이 130% 급증했다. 색조 화장품에서는 파운데이션-컬러립밤-아이브로우 순으로 높은 신장률을 기록했다.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도 기획전이 열린다. 다음달 10일까지 남성 피부 및 부위별 고민 해결을 위해 스킨케어, 바디용품, 매너케어 세 가지 주제로 맨즈케어 상품 190여 개를 엄선해 추가 할인 가격에 선보인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자신을 위해 외모 관리 등에 투자하는 남성들이 늘면서 기초 화장품을 넘어 색조·헤어·바디 등의 카테고리로 남성 뷰티 시장이 확대되는 추세”라며 “쉽고 간편하게 맨즈케어 상품을 접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맨즈케어 상품 전문성과 다양성을 지속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