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아제약, 여름 앞두고 '셀파렉스 내일의 바람 키트'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맞춤형 기초 영양 관리 가능한 건기식

동아제약, 여름 앞두고 '셀파렉스 내일의 바람 키트' 출시
AD

[아시아경제 이춘희 기자] 동아제약은 여름을 앞두고 ‘셀파렉스 내일의 바람 키트’(사진)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셀파렉스 내일의 바람 키트에는 멀티비타민 ‘셀파렉스’ 제품과 함께 무더운 여름의 열기를 식힐 수 있는 감각적인 퍼플 컬러의 핸디 선풍기가 포함됐다. 셀파렉스는 구매자 또는 선물받는 이에 따라 ‘셀파렉스 에센셜 포우먼’ ‘셀파렉스 에센셜 포맨’ 또는 중·장년층을 위한 ‘포우먼 50+’ ‘포맨 50+’로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셀파렉스 내일의 바람 키트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셀파렉스는 동아제약이 2020년 출시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성인 남녀 누구나 개인별로 선택형·맞춤형 건강관리가 가능토록 세분화돼 설계됐다. 비타민 C, 비타민 B1·B2·B6·B12, 비타민 A 등 비타민 12종과 셀렌, 철, 아연 등 미네랄 9종 등을 더해 하루 한 포 섭취로 간편하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셀파렉스는 성별, 연령,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각기 다른 현대인의 건강 고민을 관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원료를 탐구하고 기능성분을 배합한 설계원칙으로 탄생한 제품"이라며 "정신없이 지나가는 하루 속에서 셀파렉스 에션셜 포우먼과 포맨 한 포로 부담없이 스마트하게 기초 영양을 관리할 수 있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춘희 기자 spr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