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코오롱FnC, '더카트골프' 론칭 2주년 기념 프로모션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코오롱FnC, '더카트골프' 론칭 2주년 기념 프로모션 '더카트골프' 2주년 파티 화보./사진=코오롱FnC제공
AD

[아시아경제 송승윤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은 골프 전문 온라인 셀렉숍 '더카트골프'가 론칭 2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더카트골프는 지난 2020년 론칭한 골프 플랫폼으로 단순한 제품 판매를 넘어 최신 트렌드 상품부터 스타일링 팁까지 각 브랜드의 상품을 골라 큐레이션한 콘텐츠를 제안하면서 차별화 전략을 펼치고 있다.


더카트골프는 2주년을 맞이해 이달 31일까지 'HAPPY VERY 2nd ANNIVERSARY' 캠페인을 진행한다. 회원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구매 금액대별 5종 할인 쿠폰팩을 지급하고 매일 오후 6시 선착순 400명을 대상으로 더카트골프 1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보스턴백, 캐디백 등 선별된 6개 아이템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경품 이벤트와 브랜드별 기획전을 통해 최대 혜택으로 쇼핑을 누릴 수 있는 기회도 있다.


더카트골프 입점 브랜드 대표와 함께한 2주년 파티 화보도 공개했다. 참여 브랜드는 더카트골프(THE CART/GOLF), 에이프 더 그레이트(APE THE GREAT), 욜프(YORF), 노프랍(NoProb), 셀모(SELMO), 먼데이 플로우(MONDAY FLOW) 등 6개 브랜드다.



더카트골프 관계자는 "골프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한 곳에서 쇼핑한다는 새롭고 신선한 접근이 소비자에게 어필했다"면서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는 입소문 브랜드들을 계속 찾아내고 올해 입점 브랜드와 상생을 목표로 전략적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송승윤 기자 kaav@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