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유대균 강원도 교육감 후보 춘천 선거사무소 개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전교조 진보 교육정책에 희생된 강원 교육 되살리겠다"

유대균 강원도 교육감 후보 춘천 선거사무소 개소 유대균 강원도 교육감 후보 춘천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16일 오후 춘천 (구)디아펠리즈 예식장에서 열렸다. [유대균 선거 캠프]
AD


[아시아경제 라영철 기자] 6.1 지방선거에 강원도 교육감 후보로 출마한 유대균 후보 춘천 선거사무소 개소식이 16일 오후 춘천 (구)디아펠리즈 예식장에서 열렸다.


개소식은 후보자 소개 영상과 내빈 소개, 후보자와 주요 참석 인사 축사에 이어 18개 시·군 연락사무소장 임명장 수여식으로 진행됐다.


유대균 후보는 인사말에서 "사회를 바꾸는 것은 사람이고, 미래는 우리 아이들이 열어가는 것"이라며 "전교조 진보 교육정책에 희생된 강원 교육을 되살리는 데 온 힘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축사는 전 교육부 학교정책실장을 역임한 박제윤 실장과 후보자의 은사인 이무섭 전 도교육청 교육국장, 강원교육연구원장을 역임한 민경익 전 강원도 삼락회장이 각각 축하 말을 전했다.


박재윤 실장은 축사에서 "유 후보는 교육부에서 보여준 교육행정 능력과 교육정책 기획이 뛰어난 후보"라며 "인성과 도덕성 면에서도 가장 빼어난 후보로 표를 몰아달라"고 말했다.


특히 최찬호 강원 민예총 이사장은 교육감 후보로 유대균 후보에 대한 전폭적인 지지를 약속하는 서약 증서를 전달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김진태 강원도지사 후보 선대위 공동선대위원장인 변지량 위원장이 김 후보를 대신해 참석했고, 최성현 국민의힘 춘천시장 후보와 무소속 이광준 후보 등도 함께 했다.



또, 전 강원도 약사회장이었던 윤병길 전 춘천여고 총동창회장 등 사회단체 인사 등 500여 명이 참석해 유 후보를 지지했다.




강원=라영철 기자 ktvko258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