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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촌에프앤비, ‘해현갱장’ 의미 담은 새 광고 선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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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촌에프앤비, ‘해현갱장’ 의미 담은 새 광고 선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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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 교촌에프앤비는 창립 31주년을 맞아 새로운 시작의 의미를 담은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광고 캠페인은 일반적인 제품 광고에서 벗어나 교촌의 정체성을 보여주는 차별화된 기업 PR 형태로 진행된다. 캠페인 내용은 ‘31주년 교촌, 새로운 시작’을 주제로, 교촌의 본질을 유지하며 새로운 것을 더한다는 ‘해현갱장(解弦更張)’의 의미를 담았다. 해현갱장은 교촌이 창립 31주년을 맞아 내세운 경영 슬로건으로, 제2도약을 위한 새로운 변화를 뜻한다.


이달부터 방송되는 TV 광고에서는 짧고 임팩트 있는 영상과 텍스트를 통해 고객에게는 앞으로 더욱 새로워질 교촌에 대한 기대감을, 가맹점주에게는 변치 않은 상생의 의지를 간결하게 제시한다. 특히 달걀이 깨지며 ‘30+1’이 나타나는 마지막 장면은 슬로건인 해현갱장의 정신을 담아 기존의 고정관념을 깨고 새롭게 도전하는 교촌의 모습을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30+1은 31주년이 된 올해를 새로운 시작의 원년으로 삼고 초심으로 돌아가 한 살부터 다시 시작하겠다는 교촌의 다짐을 의미한다.



교촌은 2016년 이후 유명 모델에 의존하기 보다 브랜드를 가감 없이 진솔하게 보여주는 광고 전략을 취하고 있다. 이번 광고 캠페인도 모델 없이 교촌만의 진솔한 이야기를 담아 고객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며, TV(지상파, 종편, 케이블) 및 디지털 채널(유튜브, OTT, SMR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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