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미약품그룹 주주총회…우종수 한미약품 대표이사 연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한미약품그룹 주주총회…우종수 한미약품 대표이사 연임 24일 서울 송파구 한미약품 본사에서 제12기 정기 주주총회가 진행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이관주 기자] 한미약품그룹은 24일 서울 송파구 본사에서 한미약품 제12기 정기 주주총회와 지주회사인 한미사이언스 제49기 정기 주주총회를 개최했다.


한미약품은 지난해 매출 1조2032억원과 영업이익 1254억원, 순이익 815억원 등 경영 실적을 보고하고 이날 상정된 ▲우종수· 이관순 사내이사, 김필곤·황선혜 사외이사 선임 ▲감사위원회 위원 선임 ▲이사 보수한도 승인의 건을 의결했다.


이어 열린 한미사이언스 주주총회에서는 지난해 매출 9502억원과 영업이익 589억원, 순이익 429억원 등 주요 경영 실적 보고와 함께 ▲곽태선·신유철·김용덕 사외이사 선임 ▲감사위원회 위원 선임 ▲이사 보수한도 승인의 건이 의결됐다.


주주총회에 이어 열린 한미약품 이사회에서는 우종수 사내이사의 한미약품 대표이사 연임의 건이 의결됐다.


한미약품그룹은 “인간존중과 가치창조라는 확고한 경영이념에 따라 인류의 삶을 위협하는 질병에 대처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며 “글로벌 리딩 헬스케어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회사의 모든 역량을 집중해 주주님들께 높은 기업가치로 돌려드리겠다”고 밝혔다.



이번 주주총회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정부의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전자투표제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주주 의견을 비대면으로도 청취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관주 기자 leekj5@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