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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AB543, 골드플레이트와 상호발전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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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 분석과 상품 제조기획의 만남으로 혁신적인 시너지 기대

LAB543, 골드플레이트와 상호발전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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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AB543(대표 송지우)는 3월 22일 한남동 푸드얍플레이스에서 냉동식품 전문기업 골드플레이트(푸드얍, 대표 이정택)와 상호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협약을 통해 LAB543은 데이터 기반 상호 상품개발 협력, 인플루언서 마케팅 및 커머스 소싱 등 다양한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며, 골드플레이트는 신규 유통 플랫폼 개발 및 인플루언서 전용 브랜드 상품 제조, 개발, 공급을 맡게 된다. LAB543 만의 특허 솔루션을 통한 데이터 분석 역량과 골드플레이트의 10년간의 상품 제조기획 역량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며, 또한 많은 인플루언서와의 협업을 통하여 양사 간 사업 확장의 기대를 밝혔다.


LAB543(지우컴퍼니)은 데이터 분석을 통한 혁신적인 시도와 아이디어로 브랜드에게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풀벨류체인 솔루션그룹으로 온·오프라인 마케팅, 인플루언서 마케팅, PB브랜드 개발 등 마케팅 전반에 걸쳐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거듭나고 있다. LAB543(지우컴퍼니)은 지속적인 트렌드 연구 및 솔루션 개발을 바탕으로 ‘잘 팔리는 마케팅 회사’라는 슬로건 아래 독창적인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며 브랜드의 성장에 유의미한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골드플레이트(푸드얍)은 2013년에 설립된 10년 차 냉동식품 전문 기업으로 다년간 국내 온라인 판매를 통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자사 온라인 쇼핑몰인 '푸드얍'을 운영 중이다. 이외에도 소비자의 니즈, 시장의 동향을 파악하여 RMR(Restaurant Meal Replacement), HMR(Home Meal Replacement) 및 PB 브랜드 약 200여개의 제품들을 쿠팡, 마켓컬리, 쿠캣 등을 비롯한 70개 채널의 오픈마켓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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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AB543 송지우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LAB543의 핵심역량인 데이터를 바탕으로 단골 고객을 규정하고 적절한 마케팅을 전개하는 부분과 골드플레이트의 강점인 잘 팔리는 제품을 기획하는 역량이 더욱 시너지가 날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 양사간 활발한 협업을 통한 사업확장에 대한 기대를 밝혔다.




정진 기자 jung9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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