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J대한통운, 독거 어르신 위한 '사랑의 김장나눔'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CJ대한통운, 독거 어르신 위한 '사랑의 김장나눔' 진행
AD


[아시아경제 이동우 기자] CJ대한통운은 6일 서울시 중구 약수노인종합복지관에서 ‘2021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CJ대한통운은 10㎏ 완제품 김장김치 110박스를 약수노인종합복지관에 전달했으며 겨울철 결식 우려가 있는 중구 지역 독거 어르신들에게 나눔할 예정이다.


CJ대한통운은 2007년부터 임직원들이 손수 담근 김장김치를 소외 이웃에게 전달하는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행사를 진행해 왔다.


올해는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김장김치 완제품을 준비했으며 연말까지 전국에 있는 지역아동센터, 노인복지시설, 장애인시설 등 도움이 필요한 소외 이웃에게 약 20t 규모의 김장김치 1990박스를 전달할 계획이다.


CJ대한통운은 이날 지속적인 나눔 실천 공로를 인정받아 약수노인종합복지관으로부터 감사패를 수여하기도 했다.



CJ대한통운 관계자는 “지역사회 소외 계층을 위해 온정을 나누고 실질적인 지원을 위해 노력하는 것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라며 “향후에도 임직원들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지역사회와의 유대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동우 기자 dwle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