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권준학 농협은행장, 스포츠 유망주에게 장학금 전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권준학 농협은행장, 스포츠 유망주에게 장학금 전달 권준학 NH농협은행 은행장(왼쪽)은 29일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본사에서 테니스, 소프트테니스, 씨름, 골프, 당구 등 5종목 23명의 스포츠 유망주들에게 총 60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AD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권준학 NH농협은행장이 테니스, 소프트테니스, 씨름, 골프, 당구 등 5종목 23명의 스포츠 유망주들에게 총 60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30일 농협은행에 따르면 권 행장은 전날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농협은행 본사에서 장학금 전달식을 열었다. 이번 행사는 어려운 환경 속에서 훈련하는 여러 종목의 스포츠 유망주들이 훌륭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농협은행에서 운영·후원하고 있는 종목을 대상으로 골프 5명, 테니스 3명, 소프트테니스 4명, 당구 3명, 씨름 8명 등 23명의 스포츠 유망주에게 각각 200만~500만원씩 전달했다.



권 행장은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스포츠 유망주들에게 미래 국가대표로 성장할 수 있는 작은 희망을 드리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농협은행은 유망주 발굴과 육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