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S샵, 스킨케어 브랜드 '뷰(VU)' 리오더…모델 정이서 발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GS샵, 스킨케어 브랜드 '뷰(VU)' 리오더…모델 정이서 발탁
AD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샵은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뷰(VU)'의 전속 모델로 배우 정이서를 발탁했다고 25일 밝혔다. 출시 방송에서 준비 물량이 대부분 소진됨에 따라 리오더(추가생산)를 진행, 추가 방송을 준비했다.


GS샵이 VU 홍보 모델로 선정한 정이서는 드라마 '마인', '구미호뎐'에서 이름을 알린 신예 배우다. 정이서는 최근 한 방송매체에서 VU 앰플 클렌저를 실제 사용하고 있다고 밝힌 것이 인연이 돼 모델까지 맡게 됐다.


GS샵은 배우 정이서의 맑고 깨끗한 이미지가 VU 스킨케어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하는 만큼 그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우유단백질 클렌저'로 불리는 VU 앰플 클렌저는 우유단백질추출물을 전성분 1번으로 37% 함유한 제품이다. VU에서 약 1000명의 고객의 이야기를 듣고 탄생한 브랜드로 해당 제품은 1년 간, 40번 테스트한 끝에 출시했다.


VU 앰플 클렌저는 지난달 30일 출시 방송에서 준비 물량 5000세트가 대부분 판매되며 큰 인기를 끌었다. GS샵은 "긴급하게 추가 생산을 진행했으며, 약 한 달 만에 생방송을 재개하게 됐다"고 말했다.



2차 판매 방송은 오는 27일 오후 4시20분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