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총 127세대 타운하우스 ‘제주국제학교 아이비스127’ 이달 분양

시계아이콘01분 06초 소요
언어변환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 총 127세대, 약 3만㎡ 면적, 아파트의 편리함까지 누리는 타운하우스
- 개인정원, 세대별 전용주차장 2대, 골프연습장 등 고품격 커뮤니티 예정

총 127세대 타운하우스 ‘제주국제학교 아이비스127’ 이달 분양
AD

최근 힐링라이프를 추구하는 라이프 트렌드가 주택시장에 반영되며 도심 속 전원주택 생활이 가능한 타운하우스가 관심을 받고 있다.


아파트의 편리함과 전원주택의 쾌적성의 장점을 갖춘 타운하우스 특성 상 단지 규모가 큰 만큼 누릴 수 있는 장점이 많다. 소규모 타운하우스에서 가장 문제시되던 관리, 안전, 보안에 대한 걱정이 사라질 뿐 아니라 관리비가 저렴해지는 장점이 있다. 또한 아파트에서나 볼 수 있던 커뮤니티시설 등도 갖춰져 주거편의성이 좋아진다.


이런 가운데 11월 제주에서 분양을 준비하고 있는 ‘제주국제학교 아이비스127’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제주국제학교 아이비스127은 총 127세대로 제주영어교육도시 인근에서 찾아보기 힘든 규모의 타운하우스 단지이다.


제주국제학교 아이비스127은 제주시 한경면 청수리에 전용면적 98㎡~99㎡(실사용면적 242㎡~265㎡), 4개 타입으로 구성된다. 타입별로는 △A타입(99㎡) 21세대 △B타입(99㎡) 17세대 △C타입(98㎡) 59세대 △D타입(99㎡) 30세대 등이다.


단지 안에 골프연습장, 스터디카페, 스터디룸, 피트니스 센터, 무인택배보관실 등 고품격 커뮤니티도 시행위탁사에서 별도로 제공할 예정이다. 단지 내 근린생활시설도 조성될 예정이라 아파트의 편리함을 그대로 누릴 수 있게 된다.


테라스 및 화단, 다락방 등 풍부한 서비스면적 제공으로 실사용면적이 전용면적의 두배 이상에 달할 정도여서 한층 더 여유로운 생활이 가능하다. 전층이 하나의 세대로 이루어진 3층 단독형 구조로 한창 뛰어놀 나이의 아이가 있는 가정도 층간소음의 걱정에서 해방된다.


1층은 세대별 정원과 전용주차장 2대, 입주민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꾸밀 수 있는 멀티룸(일부 세대)이 조성된다. 2층에는 주부의 동선을 고려한 주방과 개방감을 극대화한 거실, 테라스 및 화단이 들어서며, 3층 침실은 풍부한 수납공간과 드레스룸으로 공간활용도를 높였다. 뿐만 아니라 다락방과 루프탑 테라스도 있어 다양한 공간으로 활용 가능하며, 필로티 설계로 방충 효과, 습기 완화 등 쾌적한 주거환경을 제공한다. 자녀들의 안심 통학을 위해 셔틀버스도 제공될 예정이다.


깨끗한 환경에서만 서식하는 반딧불의 서식지 산양곶자왈과 청수곶자왈이 단지와 가깝게 있어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췄으며, 산방산 등도 가깝다. 게다가 호텔과 리조트, 테마파크, 워터파크, 쇼핑시설 등이 있는 제주신화월드가 차량으로 10분대에 있어 여가 생활을 즐기기에 좋다. 단지 인근 대한로, 중산간도로 등을 이용해 제주공항, 중문단지 등 인접지역으로 이동도 편리하다.


AD

제주국제학교 아이비스127은 견본주택을 운영 중이며, KB부동산신탁의 시행수탁, 유탑건설이 시공을 맡아 신뢰를 더했다.




최봉석 기자 mail0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놓칠 수 없는 이슈 픽

  • 25.12.0607:30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이현우 기자 우크라이나 전쟁에 참전했다가 사망한 한국인의 장례식이 최근 우크라이나 키이우에서 열린 가운데, 우리 정부도 해당 사실을 공식 확인했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매체 등에서 우크라이나 측 국제의용군에 참여한 한국인이 존재하고 사망자도 발생했다는 보도가 그간 이어져 왔지만, 정부가 이를 공식적으로 확

  • 25.12.0513:09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박수민 PD■ 출연 : 김용태 국민의힘 의원(12월 4일) "계엄 1년, 거대 두 정당 적대적 공생하고 있어""장동혁 변화 임계점은 1월 중순. 출마자들 가만있지 않을 것""당원 게시판 논란 조사, 장동혁 대표가 철회해야""100% 국민경선으로 지방선거 후보 뽑자" 소종섭 : 김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김용태 :

  • 25.12.0415:35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강전애 전 국민의힘 대변인, 김준일 시사평론가(12월 3일) 소종섭 : 국민의힘에서 계엄 1년 맞이해서 메시지들이 나왔는데 국민이 보기에는 좀 헷갈릴 것 같아요. 장동혁 대표는 계엄은 의회 폭거에 맞서기 위한 것이었다고 계엄을 옹호하는 듯한 메시지를 냈습니다. 반면 송원석 원내대표는 진심으로

  • 25.12.0309:48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조응천 전 국회의원(12월 1일) 소종섭 : 오늘은 조응천 전 국회의원 모시고 여러 가지 이슈에 대해서 솔직 토크 진행하겠습니다. 조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요즘 어떻게 지내시나요? 조응천 : 지금 기득권 양당들이 매일매일 벌이는 저 기행들을 보면 무척 힘들어요. 지켜보는 것

  • 25.11.2709:34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11월 24일)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에 출연한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은 "장동혁 대표의 메시지는 호소력에 한계가 분명해 변화가 필요하다"고 진단했다. 또한 "이대로라면 연말 연초에 내부에서 장 대표에 대한 문제제기가 불거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동훈 전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