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세계까사, 온라인 전용 브랜드 '어니언' 체험형 쇼룸 개장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경험 기반의 직접적 소통 중시하는 MZ세대와 오프라인서 적극적 커뮤니케이션 시도

신세계까사, 온라인 전용 브랜드 '어니언' 체험형 쇼룸 개장 신세계그룹의 리빙&라이프스타일 기업 ㈜신세계까사가 온라인 전용 브랜드 ‘어니언’의 오프라인 체험형 쇼룸을 분당 서현점에서 선보였다. [사진제공=신세계까사]
AD


[아시아경제 김종화 기자] 신세계그룹의 리빙&라이프스타일 기업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는 온라인 전용 가구 브랜드 '어니언(Onion)'의 오프라인 체험형 쇼룸을 까사미아 분당 서현점에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어니언은 신세계까사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핵심 소비층으로 떠오르고 있는 20~30대 MZ세대를 겨냥했다. 합리적인 가격과 실용적인 모듈 기능, 미니멀리즘 디자인으로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반영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더불어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며 집 꾸미기에 관심을 갖는 집콕족과 모바일을 통해 가구를 손쉽게 구매하려는 엄지족이 더해지며 어니언에 대한 수요는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신세계까사는 직관적인 체험을 통한 소통을 중요시하는 MZ세대의 특징을 반영해 이들과 직접적으로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오프라인 어니언 쇼룸을 오픈했다. 1인가구와 신혼부부를 위한 인테리어 연출 공간을 별도로 마련했으며, 포토존·어니언 굿즈 등 젊은 세대들이 즐길 거리를 다채롭게 마련했다. 또, 젊은 감각의 디자인과 밝고 따뜻한 감성을 연출하는 색상을 입힌 신제품을 대거 전시한다.


그 중에서도 1인가구와 신혼부부를 위한 인테리어 연출 공간이 MZ세대들의 시선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인테리어 최신 트렌드를 기반으로 한 감각적인 스타일링 요소들과 어니언의 가구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셔터를 누르고 싶은 공간, 살아보고 싶은 공간으로 느껴질 수 있도록 꾸밀 예정이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어니언 쇼룸은 온라인 전용 상품들을 고객이 직접 오프라인에서 체험하고 어니언라는 브랜드가 가진 다양한 특성과 가치를 오감으로 느낄 수 있도록 하고자 기획했다"면서 "이를 통해 MZ세대와 더욱 가까이서 소통하며 브랜드에 대한 공감과 인지도를 더욱 확산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신세계까사의 '어니언 쇼룸'은 까사미아 분당 서현점 지하1층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종화 기자 just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