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GD, 디스플레이 소재·부품 협력사 초청 '테크포럼'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3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12~15일 온라인 행사
미래기술 개발 협력·상호 신뢰 강화 계획

LGD, 디스플레이 소재·부품 협력사 초청 '테크포럼' 개최   LG디스플레이 OLED 패널[사진제공=LG디스플레이]
AD

[아시아경제 김흥순 기자] LG디스플레이는 12~15일 머크, UDC, 동진쎄미켐 등 디스플레이 소재·부품 각 분야에서 세계 최고의 경쟁력을 갖춘 국내외 주요 협력사 23개사를 초청해 온라인으로 '2021 테크포럼'을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LG디스플레이는 올해로 10회째를 맞이한 이번 테크포럼에서 코로나19 이후 디스플레이의 변화와 진화, 제품 경쟁력 확보, 기술 혁신을 위한 연구개발(R&D) 전략과 비전 등을 소개하고 주요 협력사들과 함께 성공할 수 있는 체계를 구축해 나갈 방침이다.


특히 대형 유기발광다이오드(OLED)와 플라스틱올레드(P-OLED) 중장기 기술 로드맵, 미래 디스플레이 R&D 전략 등을 공유하며 주요 협력사와 미래핵심기술 관련 파트너십을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


이번 테크포럼은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된다. LG디스플레이는 테크포럼 기간 중 '테크포럼 웹진'을 발행해 주요 협력사들의 글로벌 제조경쟁력 강화에 도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윤수영 LG디스플레이 최고기술책임자(CTO) 전무는 "한계를 뛰어넘는 기술과 디자인 혁신에 디스플레이의 미래가 있다"며 "주요 협력사들과 R&D 경쟁력을 강화하고 함께 성장하는 선순환 교류와 전략적 협력관계를 더욱 굳건히 구축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