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C녹십자, 창립 54주년 기념식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GC녹십자, 창립 54주년 기념식 개최 5일 경기 용인시 GC녹십자 본사에서 허일섭 GC(녹십자홀딩스) 회장(왼쪽에서 일곱 번째)과 임직원들이 54주년 창립기념식을 갖고 축하 떡을 자르고 있다. (사진제공=GC녹십자)
AD

[아시아경제 이춘희 기자] GC녹십자는 창립 54주년을 맞아 경기 용인시에 위치한 본사 목암빌딩에서 창립기념식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창립기념식은 정부의 코로나19 방역 지침에 맞춰 표창 수상자 등 최소 인원만 참석한 가운데 온라인 생중계 동시 진행을 통해 전 계열사와 전국 사업장 임직원이 참여할 수 있게 진행됐다.


허일섭 GC(녹십자홀딩스) 회장은 창립기념사에서 “코로나19의 위기 속에서도 정도의 길을 지키며 회사를 성장시켜온 임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불확실한 상황 속에서도 변함없는 정신으로 변화의 미래를 만들자”고 말했다. 특히 “우리가 잘 해 왔던 기존 사업에 집중해 글로벌 시장으로의 영역 확장에 힘쓰고 디지털 헬스케어 사업 부문 발전을 위한 투자를 지속 확대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 날 행사에서는 회사 발전에 기여한 임직원에게 수여하는 훈장인 ‘녹십자장’을 포함한 각종 표창 시상식도 진행됐다. 녹십자장은 김명원(GC녹십자 생산부문), 장소혜(국내영업부문), 장철이(GC녹십자랩셀 영업본부), 홍성민(GC녹십자아이메드 강남 의료본부) 등 4명에게, 단체 표창은 GC 경영지원실 총무팀 등 15개팀에게 수여됐다.




이춘희 기자 spr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