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연휴 이후 가벼운 식단" G마켓, '아임닭 브랜드위크' 시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연휴 이후 가벼운 식단" G마켓, '아임닭 브랜드위크' 시작
AD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G마켓은 다음달 3일까지 '아임닭 브랜드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추석 연휴가 끝나면서 다이어트 수요가 늘어난 것에 착안해 마련된 행사로 닭가슴살, 다이어트용 소시지, 볶음밥, 도시락, 저칼로리 분식 등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G마켓 회원은 2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되는 '15% 할인쿠폰'을 매일 3회 발급 받을 수 있다. 프리미엄 멤버십 스마일클럽 회원에게는 '17% 할인쿠폰'도 추가로 제공된다.

아임닭의 인기 상품인 '맛있는 닭가슴살 옥수수 꼬치(1+1+1)'를 G마켓 단독 특가인 2900원에 판매한다. 기존 1개 가격에 3개를 판매하는 셈이다. '한입가득 스팀 닭가슴살(6종·20팩)', '맛있는 닭가슴살 곤약볶음밥(6종·18팩)', '국내산 매실 숙성 닭가슴살 육포(20팩)' 등도 할인 판매한다.


3만원 이상 구매 고객 전원에게 '닭가슴살 곤약잡채만두'를 증정하고 행사 기간 내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보냉백을 선물한다. 매일 오전 10시 100개 한정으로 아임닭과 삼양이 컬래버레이션 해 출시한 '더블스테이크 불닭'을 100원에 무료배송으로 판매한다. 요일 별로 일반 '불닭 소스'와 '까르보불닭 소스'를 교차해 증정한다.



한편 G마켓에서 연휴 직후인 9월23일 하루 동안 다이어트 관련 품목 판매 신장률을 살펴본 결과 전주 동요일 대비 최대 4배 넘게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닭가슴살 식품이 305%로 신장세가 가장 높았고 샐러드가 213%, 다이어트바와 다이어트쉐이크가 각각 229%, 236%로 3배 이상 판매량이 증가했다. 동기간 곤약은 175%, 헬스보충제는 229% 만큼 더 많이 판매됐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