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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심, 새우깡 출시 50주년 맞아 이색 협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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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심, 새우깡 출시 50주년 맞아 이색 협업 농심이 새우깡 출시 50주년을 맞아 편집숍 '바인드'와 손잡과 이색 굿즈를 출시했다. 사진은 스마트폰 케이스와 그립톡 등 협업 굿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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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승진 기자] 농심이 새우깡 출시 50주년을 맞아 타 업계와 이색 협업에 나섰다.


농심은 패션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바인드’와 손잡고 새우깡을 콘셉트로 만든 다양한 굿즈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농심은 스마트폰 케이스와 그립톡 등 다양한 생활용품은 물론, 캠핑체어, 보냉백 등 가을 맞이 캠핑용품도 함께 선보였다. 농심은 제품의 디자인 요소를 제공했으며, 편집숍 바인드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EARP EARP’가 판매와 디자인을 담당했다.


농심 관계자는 “새우깡은 50년간 사랑받아온 장수브랜드이지만, 지난해 깡 열풍을 일으키는 등 늘 젊은 소비자와 소통하며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이어가고 있다”라며 “MZ세대(밀레니얼+Z세대)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주기 위해 이번 협업을 추진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한편, 새우깡과 함께 안성탕면, 너구리, 포테토칩, 깡 시리즈 등 대표 제품을 재해석한 ‘바인드 X 농심 캠핑마켓’도 진행된다. 마하그리드, 비바스튜디오, 클로티, 척 등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들이 농심 제품과 짝을 이뤄 패션 소품과 굿즈를 선보인다.



해당 제품들은 바인드 온·오프라인 스토어와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트리움, 삼성 파르나스 몰 등 팝업스토어에서 오는 10월 31일까지 판매된다.




이승진 기자 promotion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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