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내 안에 괴물 있다"던 김용호, 2주만에 복귀선언…"기대해도 좋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내 안에 괴물 있다"던 김용호, 2주만에 복귀선언…"기대해도 좋다" 연예부 기자 출신 김용호씨가 유튜브 활동 중단 선언 10여일 만에 복귀를 예고했다. [사진=유튜브 '김용호연예부장' 캡처]
AD


[아시아경제 황수미 기자] 연예부 기자 출신 김용호씨가 유튜브 활동 중단 선언 10여일 만에 복귀를 예고해 눈길을 끈다.


김씨는 11일 자신의 페이스북에서 "지금 제가 취재하고 있는 이슈를 기대해도 좋다"며 "저희는 더 강해질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 7일 명예훼손과 모욕 등 혐의로 수사 대상이 됐지만 소환에 불응해 경찰에 체포됐던 김씨는 체포 영장 시한인 48시간이 지나면서 풀려난 상태다. 검찰은 증거인멸과 도주의 우려가 없다며 경찰이 신청한 김씨의 구속영장을 기각했다.


김씨는 또 "인생 가장 길었던 48시간이었다"며 "걱정해주시는 분들이 많아서 짧은 글 남긴다. 나는 괜찮다"라고도 했다.


앞서 김씨는 지난달 27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김용호연예부장'에서 진행한 라이브방송을 통해 유튜브 활동 전면 중단을 선언한 바 있다.


"내 안에 괴물 있다"던 김용호, 2주만에 복귀선언…"기대해도 좋다" 연예부 기자 출신 김용호씨가 유튜브 활동 중단 선언 10여일 만에 복귀를 예고했다. [사진=유튜브 '김용호연예부장' 캡처]


당시 그는 "남들을 괴물이라고 공격하면서 내 안에 또 하나의 괴물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더 폭주하기 전에 멈춰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스스로 당당해질 때까지 방송을 못 할 것 같다"고 밝혔다.


또 그동안 자신이 유튜브 방송을 통해 의혹을 제기했던 연예인들을 언급하며 "남을 찌르는 칼에 내가 너무 취해 있었던 게 아닌가, 내 칼에 너무 피를 많이 묻힌 게 아닌가 싶었다"고 했다.


그러면서 김씨는 "좌파 독재 시대에 나름 내 역할을 했다고 생각한다"고 말하기도 했다. 그러다 이내 "어느 순간 내가 권력이 됐다. 나랑 친했던 연예인들도 요즘 나를 어려워한다"며 "정우성이나 김제동 같은 좌파 연예인들에게 경고의 역할까지 한 건 좋았는데 어느 순간부터 자만했던 것 같다"고 전했다.



그간 김씨는 배우 한예슬, 방송인 박수홍, 이근 전 대위 등 유명인에 대한 사생활 폭로를 이어왔다. 김씨의 유튜브 채널 구독자수는 약 66만명에 달한다.




황수미 인턴기자 choko216@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