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U, 말표 청포도에일 출시…“가벼운 바디감과 풍부한 향”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CU, 말표 청포도에일 출시…“가벼운 바디감과 풍부한 향” CU가 말표산업과의 컬래버레이션 맥주 2탄 ‘말표 청포도에일’을 선보였다.
AD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CU는 여름철을 겨냥해 말표산업과의 컬래버레이션 맥주 2탄 ‘말표 청포도에일’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말표 청포도에일은 탄산수에 알코올과 과일 향미를 첨가한 하드셀처 타입의 주류다. 상면발효방식으로 만들어져 기존 말표 흑맥주보다 가벼운 바디감과 풍부한 향이 특징이다. 기존에 출시된 말표 흑맥주가 에스프레소와 다크초콜릿의 진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다크에일이었다면 말표 청포도에일은 여름에 어울리는 산뜻한 청포도의 매력을 강조한 저도주 화이트에일이다.


상품 패키지에는 말표 흑맥주에 삽입된 말표산업의 심볼 캐릭터 프셰발스키 야생마가 디자인됐으며 시각적으로 청량감을 주는 초록색 컬러를 활용해 시원한 느낌을 더했다.



BGF리테일 관계자는 “최근 편의점에서는 수제맥주 신드롬이라고 할 만큼 다양한 상품들이 출시되면서 수제맥주가 주류 시장의 판도를 바꿔놓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 제조사와의 협업을 통해 차별화된 신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