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G전자, '프라엘 메디헤어' 체험공간 전국 200곳까지 확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0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LG전자, '프라엘 메디헤어' 체험공간 전국 200곳까지 확대 LG전자 모델이 서울 관악구 LG베스트샵 봉천점에 설치돼 있는 LG 프라엘 메디헤어 전용 체험공간에서 메디헤어를 착용해보고 있다.(사진제공=LG전자)
AD


[아시아경제 정현진 기자] LG전자가 탈모 치료용 의료기기 LG 프라엘 메디헤어 전용 체험공간을 대폭 확대한다고 1일 밝혔다.


LG전자는 지난해 말부터 전국 LG베스트샵 주요 매장에 고객이 메디헤어를 직접 사용해볼 수 있도록 하는 전용 체험공간을 운영해 왔다. 지난 5월 초 기준으로 전국 40여개 수준이던 체험공간을 최근 100개로 늘린 데 이어 전국 200개 매장까지 순차 확대해 운영한다.


고객은 LG전자 홈페이지 내 LG 프라엘 메디헤어 체험존 방문 예약 페이지에 들어가 가까운 체험형 매장을 검색하고 원하는 시간에 체험 예약을 할 수 있다.


체험 매장 방문 시에는 별도 마련된 공간에서 제품을 착용한 후 ▲토탈케어(27분 모드, 머리 전체 관리) ▲프론트케어(18분 모드, 앞머리 및 윗머리 중점관리) ▲탑케어(18분 모드, 정수리 및 윗머리 중점관리) 등 LG 프라엘 메디헤어의 3가지 관리 모드 가운데 자신의 탈모 유형에 맞는 관리 모드를 선택해 체험해볼 수 있다.


LG 프라엘 메디헤어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의료용 레이저 조사기 3등급 허가를 받은 안드로겐성 탈모 치료용 의료기기다. 미국 식품의약국(FDA)에서 안드로겐성 탈모 치료법 가운데 하나로 공인받은 저출력레이저치료(LLLT) 기술을 활용하며 레이저(146개)와 LED(104개)를 포함해 총 250개 광원에서 나오는 에너지가 모낭세포 대사를 활성화시켜 모발에 영양 공급을 돕는 방식으로 탈모를 치료한다.



LG전자 김선형 한국HE마케팅담당은 "보다 많은 고객이 LG 프라엘 메디헤어의 뛰어난 사용성과 효능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현진 기자 jhj48@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