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미나 "2003년 군부대서 성추행 당했다, 계획된 범행"..류필립 분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미나 "2003년 군부대서 성추행 당했다, 계획된 범행"..류필립 분노 가수 미나, 류필립 부부가 '필미나TV'채널 영상에서 지난 2003년 성추행 사건을 되짚었다. /사진='필미나TV' 캡쳐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가수 미나, 류필립 부부가 2003년 성추행 사건을 언급하며 계획 범죄를 당한 사실을 밝혀 충격을 안겼다.


19일 미나♥류필립 부부의 유튜브 채널 '필미나TV'에는 '위문공연 중 자신을 성추행한 장병을 용서해준 가수 미나'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는 류필립과 미나가 지인들과의 식사 자리를 갖는 모습이 담겼다. 이 자리에서 류필립은 과거 미나의 성추행 피해가 거론되자 "여보 그때 무대에 갑자기 난입해서 XX 만진 그날 아니냐"라고 운을 뗐다.


앞서 미나는 지난 2003년 위문공연에서 성추행 피해를 입었다.


미나는 "그런 군데가 한 두 군데가 아닌데 어떻게 딱 그 날이냐"라며 웃었다. 이어 "나를 우르르 감싸더니 한 명이 그렇게 하려고 짠 거였다. 주물럭 주물럭 대더니 매니저와 관계자가 오자 범인은 도망갔다"며 자세한 상황을 묘사했다.


류필립은 "계획적인 성범죄다. 지금 같은 시대에 그런 범죄를 저질렀다면 빨간줄이었을 것"이라며 격분했다. 미나는 "그때 내가 미나 씨를 지켜주지 못한 것 같아서 스트레스 받았다"는 류필립의 말에 "여보 몇 살이었는데? 중학생이었을 거다. 2003년이었다"라 언급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필미나TV' 측은 "성추행 사건 이후 무거운 징계를 받아야 할 장병에게 미나는 나를 좋아해줘서 생긴 일이니 큰 문제 삼고 싶지 않아 그 장병을 용서해줬다고 한다"며 "뭔가 해결되지 않은 씁쓸한 기분은 들지만 미나는 정말 대단한 여자다.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