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차, 여름맞이 4박5일 '렌털 시승' 이벤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7초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글자크기

오는 19일 현대차 홈페이지서 응모 가능

현대차, 여름맞이 4박5일 '렌털 시승' 이벤트
AD


[아시아경제 유제훈 기자] 현대자동차는 4박5일간 다양한 차종을 경험해 볼 수 있는 '현대 드라이빙 라운지 여름맞이 렌털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차(7월30일~8월3일), 2차(8월6일~8월10일) 등 모두 두 개 차수로 운영되며, 차수 당 250명씩 총 500명에게 현대차의 대표 차종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만 21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로 현대차 홈페이지 회원이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시승 이벤트 대상 차량은 아이오닉5, 스타리아, 넥쏘, 그랜저, 쏘나타, 아반떼, 팰리세이드, 싼타페, 투싼, 코나, 베뉴 등 총 250대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19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에서 원하는 지역의 드라이빙라운지와 차종을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 현대차는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500명의 당첨자를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 공지 방식으로 오는 26일 발표한다.


당첨자에겐 시승차 4박5일 무상 렌털 기회와 함께 기존 시승센터에서 드라이빙 라운지로 명칭변경을 기념해 제작한 '현대 드라이빙라운지 럭키백'을 제공한다. 또 렌털 시승 후기를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업로드한 고객 전원에겐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현대차 관계자는 "현대차와 함께 즐겁고 안전한 여름 휴가를 보내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이번 기회에 관심 있었던 현대차를 타고 기분 좋은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유제훈 기자 kalama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