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온, 열 번째 퍼스트먼데이…최대 70% 할인 혜택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롯데온, 열 번째 퍼스트먼데이…최대 70% 할인 혜택 롯데온이 오는 7일 열 번째 ‘퍼스트먼데이’를 진행한다.
AD

[아시아경제 임춘한 기자] 롯데온이 오는 7일 열 번째 ‘퍼스트먼데이’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역대 최대인 7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당일 사용 가능한 최대 20% 할인 쿠폰 및 롯데온 내 백화점, 마트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여름 가전과 캠핑용품, 먹거리, 패션 상품 등을 중심으로 할인 판매한다. 대표적인 가전 상품으로 삼성 스탠드 무풍에어컨을 최종 혜택가 149만9000원에 판매하고, 삼성전자 에어컨 행사 상품은 15% 할인과 카드사별 7%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오는 8일부터 13일까지는 퍼스트먼데이 인기 브랜드 50개를 선정해 할인을 이어가는 애프터위크 행사도 진행한다. 애프터위크 행사는 퍼스트먼데이 다음 날인 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4일간 진행해왔지만 이번에 처음으로 주말을 포함해 일요일까지로 행사 기간을 이틀 연장했다.


행사 기간에는 100% 당첨 혜택의 적립 이벤트인 퍼스트먼데이 매일매일 쇼핑지원금 이벤트를 진행해 매일 무작위로 엘포인트 최대 5만점을 제공한다. 또한 엘포인트를 사용해 구매한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엘포인트 100만점을 증정하며 롯데온 앱을 통해 5만원 이상 2회 이상 구매 시 엘포인트 3000점, 엘페이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점을 적립해준다.



롯데온 관계자는 “이번 달에는 소비 심리가 회복되고 여 휴가 시즌이 맞물리면서 나들이 용품, 의류, 먹거리 등의 수요가 높을 것으로 예상해 관련 용품을 중심으로 큰 폭의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며 “일주일간 언제든지 들어오셔서 편하게 여름 맞이 쇼핑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춘한 기자 choo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