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한銀, 카카오모빌리티와 전략적 업무제휴…ESG경영 강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신한 쏠 이용 고객 대상 카카오 T 포인트 이용권 제공 이벤트 등 공동마케팅 추진

신한銀, 카카오모빌리티와 전략적 업무제휴…ESG경영 강화 신연식 신한은행 기업부문장(왼쪽)과 이창민 카카오모빌리티 부사장이 협약식을 마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신한은행은 카카오모빌리티와 상생 모델 구축 및 모빌리티 산업 발전을 위해 전략적 파트너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신한은행은 카카오모빌리티 직영 운수사 및 카카오 T 블루 가맹형 택시 기사를 위한 금융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양사 공동마케팅을 통해 신한은행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앱) 이용자의 혜택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신한은행 쏠이용 고객 대상 카카오 T 포인트 이용권을 활용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며 양사가 운영중인 신한 쏠과 카카오 T 사용자들의 이용 패턴 및 성향을 고려한 서비스를 개발할 예정이다. 우선 퀵윈 과제로 카카오 T에서 사용 가능한 포인트를 원신한 플랫폼인 신한플러스 내에서 스탬프 이용권 형태로 제공하는 서비스를 선보인다.



신연식 신한은행 기업부문장은 "카카오모빌리티와 업무협약을 계기로 택시운수업 종사자 및 이용승객 편익 증대가 기대된다"며 "지속적으로 모빌리티 산업의 발전에 기여하고 사회적 가치제고를 통한 ESG(환경·사회·지배구조)경영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