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호반, 고양 덕은지구 '호반써밋 DMC 힐즈' 분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호반, 고양 덕은지구 '호반써밋 DMC 힐즈' 분양 경기 고양시 덕은지구 A3블록 '호반써밋 DMC 힐즈' 조감도 (제공=호반건설)
AD

[아시아경제 이춘희 기자] 호반건설이 경기 고양시 덕은지구 A3블록 '호반써밋 DMC 힐즈'의 분양에 나선다. 3.3㎡당 분양가는 1965만원이다.


호반써밋 DMC 힐즈는 지하 2층~지상 23층, 5개동 총 560가구로 조성된 단지다. 이주대책 대상자 1가구를 제외한 559가구가 일반분양되며 모든 가구가 실수요층의 선호도가 높은 84㎡(전용면적)으로 구성됐다.


현재 고양시가 조정대상지역으로 지정돼 있어 물량 중 75%는 가점제로, 25%는 추점제로 공급된다. 25% 추첨제 공급에 따라 1주택자도 1순위 청약 신청이 가능하다. 1순위 당해지역 청약을 위해서는 입주자모집공고일 기준 고양시 내 1년 이상 거주하고 있는 세대주로 2년 이상의 청약통장 가입기간과 청약예치금 200만원 기준을 충족하면 된다.


이 단지는 교통과 생활 인프라, 주거 쾌적성이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는다. 강변북로와 제1·2자유로, 가양대교, 올림픽대로 등을 편리하게 이용학 수 있다. 현재 공사 중인 월드컵대교가 개통되면 교통 여건이 보다 개선될 것으로 평가받는다.


서울 상암 DMC 일대의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는 점도 큰 장점이다. 월드컵경기장과 대형마트, 영화관이 가깝고 DMC 지역의 각종 상업시설과 편의시설도 이용할 수 있다. 월드컵공원과 한강공원 등도 인접해 있어 쾌적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단지 주변에는 근린공원과 학교, 유치원 등이 들어설 예정이다.


호반건설은 호반써밋 DMC 힐즈에 남향 위주 단지 배치를 도입해 통풍과 조망권을 확보하는 한편 대부분 가구에 4~5베이 설계를 적용했다. 또 주부의 가사 동선을 배려해 주방가구를 배치하는 한편 드레스룸, 팬트리 등 다양한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피트니스/GX룸, 골프 연습장, 작은 도서관, 독서실, 다목적실 등 다양한 공간이 마련된 커뮤니티 시설도 조성된다.


분양 관계자는 "서울과 맞닿아 있어 고양시, 마포구, 강서구등의 소비자들이 기다려온 단지"라며 "교통, 생활 인프라, 차별화된 상품 등 장점이 많아서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다음달 2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3일 1순위 당해지역, 4일 1순위 기타지역, 7일 2순위 청약이 진행된다. 이어 다음달 11일 당첨자 발표가 이뤄지고 22~24일 사흘간 계약이 진행된다. 입주예정월은 2022년 12월이다. 호반건설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사이버 견본주택을 운영한다.




이춘희 기자 spri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