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한카드, 엘페이 신용·체크카드 출시…"엘포인트 최대 7% 적립"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2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엘페이 자동 등록, 엘포인트 자동적립
전월 실적조건 없이 전 가맹점 0.1% 엘포인트 적립

신한카드, 엘페이 신용·체크카드 출시…"엘포인트 최대 7% 적립"
AD

[아시아경제 기하영 기자]신한카드는 롯데멤버스와 함께 '엘페이 신한카드'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출시된 엘페이 신한카드는 발급과 동시에 엘포인트 회원 가입이 되며 엘페이에 자동 등록된다. 또 별도의 전화번호 입력이나 바코드 제시 없이 엘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


엘페이 신한카드 신용·체크 모두 전월 이용조건 없이 모든 가맹점에서 0.1% 엘포인트가 적립되고 월 적립한도 제한도 없다. 엘페이 신용카드는 롯데 주요 계열사로 구성된 더드림영역에서 엘페이로 결제 시 온라인은 최대 7%, 오프라인은 최대 3%를 엘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만약 더드림영역에서 엘페이를 사용하지 않고 일반 결제를 한 경우에도 결제금액의 1%를 적립해준다. 또 후불교통과 택시 이용 시에도 1%를 엘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엘페이 체크카드는 더드림영역에서 엘페이로 결제 시 온라인은 최대 3%, 오프라인은 최대 1%를 엘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엘페이를 사용하지 않고 일반 결제를 한 경우와 후불교통 및 택시는 0.5%를 엘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롯데 더드림영역은 롯데온,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슈퍼, 롯데홈쇼핑, 롯데시네마, 롯데호텔, 롯데면세점, 롭스, 세븐일레븐까지 생활 전영역을 아우르는 제휴처들로 구성돼 있다.


엘페이 신용카드의 연회비는 해외겸용(비자) 2만원, 국내전용 1만7000원이며, 엘페이 체크카드 연회비는 없다.


엘포인트는 롯데 계열사 전 매장을 포함해 50만개 이상의 가맹점에서 쇼핑 뿐 아니라 다양한 콘텐츠 이용에 현금처럼 활용할 수 있다. 신한카드는 추후 엘페이 신한카드와 연관된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엘페이 신한카드는 높은 적립율 뿐만 아니라 간편결제 자동 등록 및 포인트 자동 적립으로 간편함과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상품"이라고 말했다.




기하영 기자 hykii@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