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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독성 있는 매운맛"…진비빔면, 출시 2개월만에 2천만개 팔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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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독성 있는 매운맛"…진비빔면, 출시 2개월만에 2천만개 팔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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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오뚜기는 지난 3월 23일 선보인 ‘진비빔면’이 출시 2개월만에 판매 2000만개를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진비빔면은 태양초의 매운맛에 사과와 타마린드 양념소스의 새콤하면서 시원한 맛이 일품인 제품으로 찰지고 쫄깃한 면발에 단백질과 식이섬유를 보강하고, 오뚜기 메밀비빔면(130g) 대비 중량을 20% 높여 더욱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타마린드는 콩과에 속하는 열매로 주로 인도, 동남아 등 열대지방 음식에 새콤한 향미를 더하기 위해 사용된다.



오뚜기는 진비빔면 만의 차별화 포인트로 ▲동남아시아에서 주로 사용되는 향신료인 타마린드를 적용한 비빔면의 시원한 맛 ▲한 개로는 부족한 비빔면의 양에 대한 소비자 의견을 반영한 푸짐한 양 ▲각종 요리에 만능스프로 사용되는 진라면의 맛있는 매운맛 노하우를 적용해 더 진한 양념맛과 중독성 있는 매운맛을 구현했다는 점을 강조한다. 지난 4월부터는 ‘백사부’ 백종원을 내세운 TV CF도 선보이고 있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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