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경 히트상품] 골프버디 'aim W10'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경 히트상품] 골프버디 'aim W10'
AD


"가성비 끝판왕."


골프버디 국내 총판 코비스스포츠의 aim W10 거리측정기(사진)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단가 인하와 구제품 보상 판매로 주목받고 있다. aim W10은 워치형 GPS 풀컬러 터치스크린 방식으로 전세계 170개국 4만개 코스맵을 담았다. 고저차 보정, 벙커와 해저드 표시, 듀얼 아크홀 뷰, 그린언듈레이션 등 다양한 기능을 자랑한다. 작동법이 쉬워 시니어와 여성들에게 특히 인기다.


레이저형 aim L10V는 심플하고 초소형이다. 무엇보다 그립감이 탁월하고, 여기에 세계 최초 음성 안내 기능을 더했다. 진동 기능과 세가지 타깃팅 모드 등을 갖췄고, 가시성을 보다 향상시킨 폭넓은 LCD 화면으로 시안성을 높였다. GB1S는 보급형 라인으로 가성비 측면에서 골퍼들에게 호평받고 있다. 음성형 Voice3와 aim V10은 모자나 허리, 손목 등 착용이 간편하다.



LCD 화면으로도 거리정보 등을 얻는다. 갤럭시워치 골프에디션은 삼성이 자랑하는 수퍼아몰레드 디스플레이 화면이 강점이다. 선명하고,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해 54홀 연속 라운드가 가능하다. 거리측정기능은 물론 건강과 운동체크 등 종합 웨어러블 모델로 활용되는 추이다. 블루투스로 핸드폰과 연동해 전화와 카톡, 메일까지 확인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 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