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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핫★스타일]이탈리아 명품 '구찌' V '프라다' #온라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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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찌, 온라인 스토어 단독 리미티드 에디션 아이웨어 컬렉션 출시
프라다,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픈

[핫★스타일]이탈리아 명품 '구찌' V '프라다' #온라인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구찌'와 '프라다'가 온라인 스토어 소식을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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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컬처&라이프부 최정화 기자]이탈리아의 명품 브랜드인 '구찌'와 '프라다'가 각각 온라인 스토어 소식을 전했다.


구찌는 온라인 단독으로 리미티드 에디션 아이웨어 컬렉션을 출시한다. 프라다는 오늘(12일) 한국 온라인 스토어를 공식 오픈한다. 올 여름을 뜨겁게 장식할 구찌의 신상 선글라스 정보와 프라다 온라인 스토어의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알아본다.


구찌, 온라인 스토어 단독 리미티드 에디션 아이웨어 컬렉션 출시
[핫★스타일]이탈리아 명품 '구찌' V '프라다' #온라인 구찌, 온라인 스토어 단독 리미티드 에디션 아이웨어 컬렉션 출시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구찌(Gucci)'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리미티드 에디션 아이웨어 컬렉션을 전 세계적으로 출시했다.


이번 구찌 아이웨어 컬렉션은 선글라스 템플에 탈부착 가능한 구찌 로고 모양의 귀걸이가 달린 볼드 체인이 특징이다. 특히, 귀걸이 모양의 참(charm) 장식을 원하는 대로 옮기거나 교체하여 나만의 특별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이 혁신적인 디자인은 의류와 액세서리로 자신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어야 한다는 구찌의 신념을 드러냄은 물론, 뜻밖의 즐거운 요소를 추가함으로써 아이웨어를 탈바꿈하려는 구찌만의 색다른 방향성을 보여준다.


[핫★스타일]이탈리아 명품 '구찌' V '프라다' #온라인 구찌 아이웨어 컬렉션 (ECOM Exclusive)

[핫★스타일]이탈리아 명품 '구찌' V '프라다' #온라인 구찌 아이웨어 컬렉션 (ECOM Exclusive)

[핫★스타일]이탈리아 명품 '구찌' V '프라다' #온라인 구찌 아이웨어 컬렉션 (ECOM Exclusive)

구찌만의 미를 살려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중성적인 스타일로 디자인된 이번 아이웨어 컬렉션은 총 6종으로, 세 가지 디자인의 선글라스를 각각 두 가지 컬러로 출시, 각 모델 별 오직 100개의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특히, 모든 제품의 템플은 유광 엔듀라 골드(Endura Gold) 체인으로 만들어졌으며, 귀걸이 참 장식이 이 체인에 연결돼 있다.


이번 컬렉션은 선글라스 전용 레드 포켓이 달린 핑크 벨벳 케이스와 별도의 레드 파우치가 함께 제공된다. 케이스 속 라벨은 이번 제품이 구찌 공식 온라인 스토어 단독 출시되는 리미티드 에디션 선글라스임을 보여준다.


한편, 구찌는 이번 컬렉션 출시를 위해 저녁 노을이 지는 해변가를 배경으로 광고 캠페인 촬영을 진행했다. 개성 넘치는 남녀 모델들은 옷을 입고 물속으로 뛰어들며 풍선 껌을 부는 등 자유분방하고 거리낌 없는 모습과 함께, 착용한 선글라스에 부착된 귀걸이 모양의 참이 자유롭게 흔들리는 모습을 연출했다.


프라다,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픈
[핫★스타일]이탈리아 명품 '구찌' V '프라다' #온라인 프라다,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 오픈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프라다(Prada)'가 12일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한다.


프라다 고유의 가치를 반영한 이 웹사이트는 지속적인 브라우징 업데이트와 브랜드의 감성을 통해 특별한 쇼핑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다양하고 창의적인 콘텐츠를 통해 프라다 세계를 경험할 수 있다.


프라다는 시너지 효과, 역동성, 유연성, 즉각성 그리고 옴니 채널을 키워드로 에디토리얼 콘텐츠와 이커머스 기술을 세련되고 심플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핫★스타일]이탈리아 명품 '구찌' V '프라다' #온라인 프라다, 한국 공식 온라인 스토어

[핫★스타일]이탈리아 명품 '구찌' V '프라다' #온라인

이 사이트는 제품을 둘러볼 때 재생되는 미니 비디오를 비롯, 사용자에 따라 맞춤 설정되는 콘텐츠와 모듈화된 프레임워크 등 향상된 기능을 통해 소비자가 어디에서든, 어떤 디바이스를 통해서든 특별한 경험을 하고 소통할 수 있게 만들어졌다.


‘프라다스피어 (Pradasphere)’ 페이지에서는 패션쇼, 스페셜 프로젝트, 캠페인, 필름, 이벤트, 프라다의 다양한 장소를 확인하고 프라다의 과거, 현재 그리고 미래를 경험할 수 있다. 이 페이지에서는 카테고리별, 년도별로 선택해 볼 수 있는 두 개의 브라우징이 설정돼 있다.


한편, 프라다는 유럽에서 2019년 12월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한 후 한 달에 한 번, 남녀 모두를 위한 프라다 타임캡슐을 온라인 익스클루시브로 선보이고 있다. 이 타임캡슐은 오직 24시간 동안만 구매할 수 있으며, 한국에서는 다음 달 4일부터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프라다, 구찌(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알레산드로 미켈레((Alessandro Michele), 아트 디렉터: 크리스토퍼 시몬즈(Christopher Simmonds), 포토그래퍼: 마크 펙메지안(Mark Peckmezian), 스타일링: 엠마 와이먼(Emma Wyman), 헤어 스타일리스트: 알렉스 브라운셀(Alex Bronswell), 메이크업: 토마스 드 크루이버(Thomas de Kluyver))




최정화 기자 choijh@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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