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교원그룹 "비회원에도 스마트구몬 학습 제공"…코로나19 극복 지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교원그룹 "비회원에도 스마트구몬 학습 제공"…코로나19 극복 지원 아이들이 교원그룹 구몬 홈스쿨링 학습 등을 이용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교원그룹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확산 관련 학생들의 학업 손실을 막기 위해 '초중등 교과 학습 영상'과 유아 대상 '홈스쿨링 자료'를 제공하는 등 적극 지원에 나섰다고 9일 밝혔다.


그룹은 스마트구몬 회원을 대상으로 제공되던 교과학습 서비스 '내공 100+'를 누구나 이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교원 구몬 홈페이지를 접속하는 누구나 회원 로그인 없이 학습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도록 했다.


또 기존에 제공되던 수학 과목 외에 국어, 사회, 과학까지 확대해 개학 연기에 따른 학업 손실 없이 해당 학년의 주요 과목을 학습할 수 있도록 돕는다.


교원그룹은 구몬 유아 회원에게는 총 88편의 '홈스쿨링 영상과 활동자료'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교원그룹 구몬 관계자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새 학기를 맞이 하지 못한 학생들에 대한 학업 손실이 우려되고 있다"며 "아이들이 올바른 홈스쿨링을 통해 건강은 지키면서 학습 습관을 놓치지 않고 학업 성적까지 다질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대섭 기자 joas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