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허지웅쇼' 정준하 "'무도' 마지막회 못봐…박명수 연락안해 서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허지웅쇼' 정준하 "'무도' 마지막회 못봐…박명수 연락안해 서운" 3일 방송된 SBS 러브FM 라디오 '허지웅쇼'에 방송인 정준하가 출연해 '무한도전'을 언급했다./사진=SBS 러브FM 방송화면 캡처
AD


[아시아경제 강주희 인턴기자] 방송인 정준하가 '무한도전' 마지막 회를 못 봤다고 털어놨다.


3일 방송된 SBS 러브FM 라디오 '허지웅쇼'에 특별 게스트로 정준하가 출연했다.


이날 DJ 허지웅은 정준하에게 "'무한도전' 마지막 회를 봤는데, 정준하 씨랑 박명수 씨 표정이 너무 안 좋았다. 보면서 나도 너무 슬프더라"라고 말했다.


이에 정준하는 "아직도 마지막 회를 못 봤다. 그때는 진짜 창피해서 방송을 너무 못보겠더라"라며 "스튜디오에서 너무 울었던 기억이 난다. 생긴 거랑 다르게 감수성이 풍부한 사람이다. 당시 이러지 말자고 다짐했는데도 13년 세월이 주마등처럼 스쳐지나가 감정이 북받쳤다"고 당시를 회상했다.


이어 한 라디오 청취자는 정준하에게 "타 방송사에서 박명수 씨가 지금 라디오를 하고 계신다. 의리에 문제가 없냐"고 질문했다.


이에 정준하는 "뭐가 문제가 있냐. 얼마 전에 박명수 씨가 다른 방송에서 우리랑 연락 안 한다고, 사이 안 좋다고 해서 마음이 더 불편했다"고 솔직히 털어놨다.



그러면서 "그래도 우리 가끔 연락하고 잘 지냈었는데"라고 아쉬움을 내비쳤다.




강주희 인턴기자 kjh818@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