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라디오스타' 임은경 "만남 두려워…결혼은 부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라디오스타' 임은경 "만남 두려워…결혼은 부담" 배우 임은경이 19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했다./사진=MBC 방송 화면 캡쳐
AD


[아시아경제 강주희 인턴기자] 배우 임은경이 연애를 하지 않는 이유를 밝혔다.


지난 19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는 배우 임은경 출연해 연애사부터 가정사까지 솔직하게 공개했다.


임은경은 연애 경험에 대해 "거의 없지만 짝사랑은 많이 해봤다. 랜선 연애 경험밖에 없다. 한 번은 고백을 했는데 한 달 동안 전화 통화만 하고 만나지 못했다"라며 "공인이니까 쉽게 못 만났다가 전화로 차였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선 자리도 많이 들어왔지만 어릴 때 연예계 데뷔를 하다 보니 만남 자체에 두려움이 있다"고 털어놨다.


또한 임은경은 부모님이 모두 청각장애인임을 밝혔다. 그는 "(연애를 하면) 나중에는 결혼까지 해야 된다는 룰이 정해져 있는데 남자 쪽에 부담을 주고 싶지는 않더라. 제 부모님은 제가 지키고 싶다. 나이가 들면서 더 복잡해지고, 제가 겁이 많아서 연애가 어렵다"고 설명했다.


임은경은 현재 소속사와 23년간 함께했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그는 "저녁 먹으러 소속사에 출근하고 있다"고 근황을 밝히며 "나에겐 집, 가족 같은 존재"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그러면서 "워낙 어릴 때부터 같이 했고, 힘든 시절을 같이 겪다 보니 의리로 함께 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강주희 인턴기자 kjh818@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