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G마켓·옥션, ‘디지털·가구 빅세일’ 진행…최대 70% 할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G마켓·옥션, ‘디지털·가구 빅세일’ 진행…최대 70% 할인
AD

[아시아경제 이승진 기자] 온라인 쇼핑사이트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5일까지 총 9일 간 ‘디지털가구 빅세일’을 열고 인기 브랜드 제품을 최대 70% 특가에 판매한다.


올해 2회째를 맞는 ‘디지털가구 빅세일’은 신학기 및 결혼, 이사철에 맞춰 G마켓과 옥션이 매년 2월에 함께 진행하는 대규모 할인행다.행사에는 총 32개의 디지털, 가구 빅 브랜드가 참여하고, 할인 대상은 총 5백만여 개에 달한다.


할인 혜택도 다양하다. 멤버십 서비스인 ‘스마일클럽’ 고객에게 ‘20% 할인쿠폰’ 2종을 제공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0만원’,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여기에 삼성, LG, 다이슨, 애플 등 참여 브랜드 별 '중복 할인쿠폰'을 함께 활용하면 혜택이 커진다.


G마켓과 옥션은 매일 밤 12시 업데이트되는 ‘빅세일 특가딜’은 브랜드 별 인기상품 50여 개를 선별해, 파격적인 할인가에 판매한다. 행사 첫 날인 17일 G마켓은 ▲SK매직 6인용 트리플케어 식기세척기 ▲삼성 갤럭시북 ▲삼성 에어드레서 ▲LG 듀얼인버터 건조기 등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김태수 이베이코리아 영업본부장은 “지난해 이미 ‘디지털빅세일’이라는 이름으로 소비자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으며 행사를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다”며 “올해는 인기 가구 브랜드까지 합세해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승진 기자 promotion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