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드링킷] 추워도 더워도 OK! 실내 나들이 코스 3

시계아이콘읽는 시간1분 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추워도 더워도, 비가 와도 우리의 만남은 지속되어야 한다. 밖이 여름인지 겨울인지, 눈이 오는지 비가 오는지, 밤인지 낮인지도 모르고 놀 수 있는 실내 데이트 코스 3곳을 추천한다. 당신에게 필요한 건 모든지 준비되어있으니 지치지 않는 체력만 있으면 하루 종일 데이트와 나들이 가능! 바깥의 찬 공기가 그리워 질 때까지 놀아보자.


스타필드 코엑스몰
[드링킷] 추워도 더워도 OK! 실내 나들이 코스 3
AD

아시아 최대의 지하 쇼핑몰이라는 타이틀을 가진 복합문화공간. 고난도 미로 체험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내부가 복잡한 것이 단점이라곤 하지만 나름대로 재미가 있다. 특히 연인과 함께라면 길 헤매기도 재미있겠지. 하나만 기억하시라. 모든 길이 로마로 통하듯이, 코엑스에서는 모든 길이 별마당 도서관으로!


이렇게 즐겨보자

아쿠아리움도 있고, 영화관도 있고, 전시회도 열린다. 17일에는 고양이박람회가 열린다니, 전국의 집사들은 주목하자. 이 외에도 예정 전시회가 사이트에 명시되어 있으니 먼 미래의 데이트 코스까지 미리 짜놓을 수 있다. 한국에 최초로 입점한 ‘세포라’도 바로 이 곳에 있다. 코덕들은 지나치지 말 것! 미로 속에서 헤매지 않으려면 핸드폰에 지도를 미리 받아놓는 센스를 발휘해보자.

파르나스 호텔 로비 라운지에서 6~9시까지 무제한 와인 & 맥주 뷔페가 열린다. 가격대비 평이 좋아 ‘혜자’라는 별명도 붙었다. 라이브 재즈 뮤직까지 흘러나오니, 무드있게 즐겨보자.


신세계 센트럴시티
[드링킷] 추워도 더워도 OK! 실내 나들이 코스 3

서울에 자주 오는 지방러라면 다 아는 고속터미널! 고속버스터미널에서 버스만 타지 말고, 그 옆에 있는 신세계 센트럴시티도 눈 돌려보자. 영화관도 있고, 맛집도 있고, 쇼핑거리까지 놀거리, 먹거리가 가득하다. 최근에는 관광객까지 일부러 찾아온다고 하니, 과연 명소 중의 명소답다.


이렇게 즐겨보자

고속터미널의 ‘고투몰’에서 옷을 구경하고, 식사 시간 즈음에 파미에스테이션 쪽으로 이동해 한 끼를 해결하자. 미리 예매해둔 영화를 보고 난 뒤, 집으로 돌아가기 전에 신세계 본점 식품관으로 이동하여 맛있는 디저트를 포장해오면 그야말로 금상첨화.


여의도 IFC몰

[드링킷] 추워도 더워도 OK! 실내 나들이 코스 3


서울국제금융센터 지하에 위치한 복합 쇼핑몰으로 다른 곳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해외 의류 브랜드들이 다수 입점해있다. 중간중간 이동에 용이하게 엘리베이터나 에스컬레이터가 많아 다리가 아프지 않다는 장점!

또 반려견과 함께 쇼핑할 수 있는 쇼핑몰 중에서 가장 출입 가능한 곳이 많아 애견인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우리 댕댕이와 함께 데이트하기에 더없이 좋은 곳. 반려견과 보호자는 같이 다녀서 좋고, 반려견이 없는 커플도 귀여운 댕댕이들을 구경할 수 있으니 일석삼조!


이렇게 즐겨보자


다른 곳보다 놀거리가 부족하다고 느낄 수 있지만, 이 곳의 장점은 ‘글로벌’함이다. 스페인, 아랍 음식점과 같이 다소 생소할 수 있는 나라의 음식점들이 입점해 있다. ‘홀리스터’, ‘오이쇼’ 같은 해외 SPA 브랜드들과 편집샵들이 즐비하여 새로운 문물을 접하는 즐거움이 있다.




드링킷 반윤선 에디터 yxxxn@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