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유통업 스타트업 모여라" 이랜드리테일, 공모전 2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이랜드리테일이 한화 드림플러스와 손잡고 유통업 스타트업 육성 공모전 2기 지원 접수를 시작한다.


2기 공모전 선정기업에게는 스타트업 육성기관인 드림플러스와 함께 이랜드리테일의 현업 전문가들이 직접 재무, 마케팅, 홍보 등 사업 전반에 대한 맞춤형 멘토링을 진행하고, 제휴사업 결과에 따라 추가 투자를 진행한다.


1기 공모전의 흥행으로 이번 2기에서는 지원규모를 5배 이상 확대했다. 공모전 참가 접수는 28일부터 내달 29일까지 드림플러스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가능하다.


모집분야는 리테일 테크(무인매장, 라스트마일, 보이스커머스, 고객취향 수집 및 분석, 브이커머스 등)와 컨텐츠 비즈니스(온오프라인 매장과 연계해 가치 창출이 가능한 모든 형태의 컨텐츠), 신규 플랫폼(공유경제, 세컨핸드, 이커머스 기반 신규 비즈니스) 등이다.



이랜드리테일 관계자는 "단순 공모전에서 멈추지 않고, 모집 스타트업과의 파트너십을 구축해 지속적인 협업과 동반성장을 통해 국내 리테일 산업 전체의 규모를 키우고 세계적으로 리테일 기술분야 우위를 가져갈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유통업 스타트업 모여라" 이랜드리테일, 공모전 2기
AD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